つくばリサイタルシリーズ公式ブログ

2024年6月9日(日) 第2回TRSサロンシリーズ『荒木奏美 染みわたるオーボエの調べ』 チケット→https://teket.jp/1479/33549

Find your language! Part.II Korean

콰르텟 아마비레는 2016년, 세계 최고 난관으로 알려진 뮌헨 국제 콩쿠르에서 3위 입상하였습니다. 이것은 1970년에 토쿄콰르텟, 그리고 2008년에 웨일즈 현악 4중주단이 이루어낸 이래로, 세번째 쾌거입니다. 뮌헨 국제 콩쿠르에서 입상한다는 것은 업계에 일류의 음악가로써 인정을 받았다는 뜻입니다만, 이 때 대부분 멤버분들은 아직 이십대 초반, 심지어 바이올린의 키타다님은 아직 십대라는 젊은 나이이었습니다. 그 후로도, 당타이선, 마르타 아르헤리치, 츠츠미 츠요시 등의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협연을 거듭해, 점점 성장해 나가고 있는, 장래가 약속된 인재들입니다.
제1바이올린의 시노하라 유나님은, 2015년에 방영된 인기 애니메이션 "4월은 너의 거짓말 "(원작:아라카와 나오시, "월간 소년 매거진"연재)의 여주인공 미야조노 카오리의 모델 아티스트를 연기하섰습니다.또한, 얼마 전까지 스위스 쥬리히에서 기술을 갈고 닦았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그런 콰르텟 아마비레의 여러분들을 츠쿠바에 모셔서, 예년과 같이 일반권 1000엔, 학생 무료로 연주회를 개최합니다. 예리하고 섬세한 테크닉, 역동감있는 리듬, 호흡이 맞는 연주등, 그들의 음악에는 콰르텟의 미래가 담겨있습니다. 이 기회에 꼭 그들의 연주를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拡散お願いいたします!